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11번가 고객센터 이용하기

반응형

 

11번가는 2008년부터 시작한 오픈 마켓이며 SK플래닛에 흡수 합병 된 온라인 쇼핑몰이다. 여기에서는 11번가 고객센터 이용방법, 대표전화 전화번호, 이용시간, 상담원연결 등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한다.

 

11번가 고객센터 이용하기

 

구글 검색창에 '11번가'를 입력하고 검색하면 11번가 홈페이지 주소가 나오고 여기에 접근하면 11번가 홈페이지 이용이 가능하다.

 

 

11번가 홈페이지 첫 화면은 아래와 같으며, 고객센터는 11번가 홈페이지 첫 화면 하단에서 찾아야 한다. 고객센터 홈페이지 첫 화면은 다음과 같다.

 

 

11번가 고객센터 홈페이지 첫 화면이다. 이용가능한 상담 방법에는 1) 채팅 상담 2) 메일 상담 3) 화면 공유상담 4) 대표전화 상담원 연결이 있다. 화면 공유 상담 서비스는 상담원과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화면 공유 상담번호를 안내받아야 이용 가능하오니 먼저 대표전화 상담원 연결부터 이용해야 한다.

 

 

11번가 채팅 상담 이용방법

 

11번가 채팅 상담은 본인 확인 또는 비회원 주문 조회 후 이용 가능하다.

 

 

채팅 상담은 문의할 주문/상품 선택 또는 기타 문의 선택 후 문의할 내용을 입력하면 상담원이 답변을 해주는 방법이다. 이용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18시이다.

 

11번가 메일상담 방법

 

11번가 이용 중 불편한 점 혹은 문의사항 등을 메일로 상담할 수 있으며 상담분류 선택, 문의내용 입력, 이미지 파일 첨부, 답변받을 메일 주소, 알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메일을 발송하면 수일 내에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알림 휴대폰 번호는 답변 메일이 온 경우 SMS로 바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결하면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며 평일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11번가 주소 FAX EMAIL이 기재되어 있으니 필요한 경우 이용하기 바란다.

 

 

11번가 고객센터 이용( 채팅 상담, 이메일 상담, FAQ 자주 찾는 질문)을 하려면 하단 바로가기에서 이용 시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질문이 있는 경우 하단 댓글창에 남겨주심 답변드린다.

 

 

11번가 고객센터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