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택스는 지방세를 온라인으로 납부할 수 있는 서비스로 면허세, 종합토지세, 자동차세, 환경개선부담금 등에 대해서도 조회, 납부 등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택스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고객센터와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택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
이택스 홈페이지(etax.seoul.go.kr)입니다. 평소 이용하는 홈페이지에 이택스를 검색하거나 좌측 url을 터치하거나 아래 이택스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편하게 이용해도 됩니다. 편한 방법으로 이용 바랍니다.
1) 자주 묻는 질문 이용하기
이택스 홈페이지-자주 묻는 질문에서 검색으로 유사 질문 및 답변을 확인하면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택스 홈페이지 이용전반, 납부방법, 전자송달, 마일리지, 자동차세, 지방세, 세외수입/상하수도 등)
자주 묻는 질문 이용방법: 이택스 자주 묻는 질문에서 질문을 입력하고 검색하기 터치를 하여 이용합니다. 아래 이택스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이용 시 지금 바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고객센터 상담원연결하기
이택스 홈페이지 이용방법 문의하기 1566-3900
이택스 지방세입금 납부조회 서비스 문의하기 1599-3900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평일 09시~18시입니다.
3) 이택스 챗봇 상담 이용하기
이택스 홈페이지에서 챗봇 서비스로 간편하게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이택스 홈페이지-챗봇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챗봇 실행 후 문의사항 입력창에 내용 입력 시 바로 답변을 볼 수 있습니다.
이택스 홈페이지에는 고객센터 이용 및 조회/신고납부, 납부(영수증) 확인, 환급, 지방세정보, 나의 이택스, 이택스 이용안내, 자동납부 신청, 지방세 미리계산, 취득세 신고, 전자송달 신청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택스 홈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답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