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국제공항을 허브로 운항하는 저비용 항공사(저가 항공사) 에어프레미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방법과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에어프레미아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면 에어프레미아는 중장거리 노선 전문 항공사로 인천발 국제선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에어프레미아의 특징은 합리적 가격에 프리미엄 좌석을 제공한다는 것으로 퍼스트클래스, 비즈니스클래스가 없이 프리미엄 이코노미가 부가된 2 클래스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에어프레미아의 가장 좋은 좌석은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로 좌석 간격은 42인치입니다. 모든 노선에 음료, 기내식이 제공이 되며 단거리 노선을 제외하면 어매니티도 증정합니다. 에어프레미아에 또 다른 좌석인 이코노미 클래스는 35인치의 좌석을 제공합니다.
어매니티 구성 안내
프레미아 42 : 핸드크림, 오일 미스트, 립밤 등 화장품 세트 제공
덴탈 키트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화장실에 비치됩니다.
안대, 귀마개 등의 수면용품은 요청 시 제공됩니다.
탑승 여정에 따라 기내 서비스 세부사양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에어프레미아 고객센터는 예약위주로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 시간을 기준으로 아래와 같은 운영시간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운영시간
평일 AM07:00~PM06:00
주말 및 공휴일 AM09:00~PM06:00
구분 | 전화번호 | 운영시간 |
대한민국 | +82) 1800 - 2626 | |
미국 | +1)213 - 626 - 2083 | 태평양시간 기준 평일 06시-17시 (영어) |
+1) 213 - 221 - 3786 | 한국시간 기준 평일 07시-18시 주말 및 공휴일 09시-18시(한국어/영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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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917 - 503 - 9903 | ||
독일 | +81) 50 - 6864 - 8094 | |
태국 | +66) 2156 - 0918 |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에는 자주 묻는 질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화 연결보다 신속하게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자주 묻는 질문 그림을 터치하면 지금 바로 질문 검색 및 사전 등록된 답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에어프레미아 이메일 문의도 할 수 있습니다.
support@airpremia.com
간혹 기내 분실물 센터를 이용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내에 물건을 두고 내렸을 때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에서 기내 분실물 센터에 등록된 분실물 검색을 할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필요한 경우 저장해 두었다가 이용 바랍니다. 편리한 이용을 위해 아래 그림을 터치하면 바로 기내 분실물 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항의 대합실인 탑승수속 카운터, 탑승구 주변, 면세 구역 등에서 분실한 물품은 공항 분실물 관리소에 문의 바랍니다.
Terminal 1 분실물 관리소 032-741-3110,3114,8991 분실물 조회 바로가기
에어프레미아 분실물 관련 유의사항
- 습득한 물건은 30일 보관 후 폐기되며, 목베개 또는 부패성물품은 48시간 경과 시(도착 시간 기준) 폐기 처분됩니다.
- 해당 지점에서 분실물을 인수한 경우 신청서를 작성한 분의 신분증을 필수로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분증 미지참시 분실물 인수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용 중 문의사항, 궁금한 사항은 아래 댓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예매 (항공권 예매, 포인트 예매, 이벤트, 운임안내)
- 조회/체크인(예약 조회, 온라인 체크인, 출/도착 조회, 운항 스케줄, 탑승수속)
- 프레미아 멤버스(회원등급, 포인트 적립, 포인트 사용)
- 기내(클래스별 서비스, 기내 서비스, 기내 엔터테인먼트, 기내 와이파이, 항공기 소개, 기내 면세점)
- 서비스안내(도움이 필요한 손님, 수하물, 부가서비스 구매, 취항지 공항 정보, 고객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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