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나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

반응형

아나항공은 도쿄 하네다, 나리타, 오사카 이타미 간사이 국제공항을 허브 공항으로 하는 일본의 항공사입니다. 스타얼라이언스 가맹 항공사이며 대한민국 지사는 서울시 중구 서울센터 빌딩에 있습니다. 아나항공은 5 스타 항공사답게 서비스, 안전성이 호평이 있습니다. 아나항공기 탑승 후기를 보면 승무원의 꼼꼼함과 세심함 그리고 챙겨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아나항공 고객센터는 물론 아나항공 마일리지 소식 그리고 수하물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릴게요. 수하물은 기내 반입 수하물, 제한된 수하물 등이 있어서 꼭 참고 바랍니다. 이용 중 문의사항은 댓글을 남겨주심 답변을 드릴게요. 아나항공 홈페이지에는 항공권 예매 및 스케줄 조회 출입국, 서비스 관련 소식이 있습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아나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터치)

 

1. 아나항공 마일리지 이용방법

 

아나항공의 마일리지는 스타얼라이언스 마일리지와 프리미엄 포인트가 있습니다.

 

  • 웹사이트, 앱 전용 페이지에서 예약 확인 및 변경
  • 탑승 고객 전용 아나 한정 상품 구입
  • 일상생활 마일리지 적립
  • 스마트한 수속
  • 택시 탑승 및 기념품 구입

 

입회비와 연회비는 무료입니다.

 

아나마일리지 클럽 가입하기

 

아나 마일리지 사용처입니다.

 

  • 국내선 국제선 제휴항공사 항공권 혜택
  • 국내 투어
  • 해외투어
  • 국내선 기내판매
  • 국제선 기내판매 등

 

아나마일리지 클럽 알아보기

 

아나항공 고객센터 이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국내선, 국내 투어, 국제선, 해외투어, 아나 마일리지 클럽 등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을 이용하여 기존 등록된 문의와 답변을 확인하면 더욱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아나항공 고객센터 이용하기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https://www.ana.co.jp/ja/jp/guide/contact/

 

ANAへの問い合わせ窓口や電話番号・メール等の連絡先

【ANA公式サイト】ANA(全日空)のお問い合わせ窓口一覧です。国内線、国際線、マイレージサービス、ANAカードに関するお問い合わせのメール・電話の連絡先を掲載しています。飛行機の運航

www.ana.co.jp

 

질문 예시

 

01. 기내에 반입할 수 있는 수하물의 개수, 사이즈, 무게는 얼마입니까? 확인하기

02. ANA 국내선 특전 항공권은 변경 가능합니까?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입니까? 확인하기

 

 

아나항공 채팅 서비스를 이용해도 됩니다. 바로가기

 

채팅서비스 - 질문 입력 - 질문 등록 시 채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도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나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한국에서 이용하는 경우 아나 서울지점

 

02-2096-5500

 

일본에서 한국지점을 이용하는 경우

 

03-6626-0823

 

9-6pm(공휴일 휴무)

 

일본 또는 미국의 예약, 안내 센터는 00798-81-1-0842이며 연중무휴 24시간 운영합니다. 한국 외 국가에서는 이용할 수 없으며 위 전화번호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한국에서 이용하는 경우 아나 서울지점 또는 일본에서 한국지점을 이용하는 경우를 이용 바랍니다.

 

3. 아나항공 수하물 이용방법

 

아나항공 이용 시 [국내선] 기내에 반입 가능한 수하물 개수, 사이즈, 무게를 알려드립니다.

 

개수 1인당 1개까지
사이즈 3변(세로 가로 높이) 합이 115cm(45인치)이내 또한,
3변 각각의 길이 55cmx40cmx25cm(22x16x110인치) 이내

*상기에는 부속품(캐스터나 핸들 등)을 포함합니다.
*소형기(좌석수 100석 미만)의 경우, 수납 스페이스가 한정되기 때문에, 사이즈가 다릅니다.
3변(세로, 가로, 높이)의 합이 100cm 이내 또한 3변 각각의 길이 45cm x 35cm x 20cm(18x14x8 인치)이내
총중량 몸 주변 제품을 포함 10kg(22파운드) 이내

 

# 손님 스스로 사용하는 마츠바 지팡이, 스틱 등은 상기에 관계없이, 몸의 회전품으로서 기내 수하물로써 반입하실 수 있습니다.

# 규정 사이즈 내의 수하물이어도 객실 내의 수납 스페이스에 들어가지 않는 경우는 보관 수하물로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나 프리미엄 멤버의 고객, 스타얼라이언스, 골드 멤버의 고객도 같은 룰이 적용됩니다.

 

 

 

4. 아나항공 국내선 클래스별 서비스

 

일반석 온라인 체크인
자동 체크인
수하물 20kg 보관
일반 보안 검사장
기내 무료 음료
(커피, 아나 오리지널 쇠고기 콩소메 수프, 애플주스, 콜라, 일본차 온 냉, 미네랄 워터)
고성능 헤드폰, 담요, 슬리퍼
요청시 아이 마스크 귀마개 마우스 워시
프리미엄 이코노미 온라인 체크인
프리미엄 클래스 전용 카운터
수하물 40kg 보관
프리미엄 클래스 전용 보안 검사장
아나 라운지 이용(각종 음료,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무선 LAN서비스)
전용 시트
엄선된 식사 및 음료
도착 후 우선 하차하여 수하물 인

 

아나항공에 대한 문의사항은 아래 댓글을 남겨주심 답변을 드립니다. 이하 아나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 터치시 아나항공 홈페이지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나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

 

ANAの航空券・飛行機 予約、空席照会、運賃案内|ANA

【メーカー希望小売価格14,500円→6,290円!衝撃の56%OFF】松屋 全部盛り30食(牛めしの具プレミアム仕様135g×10個・豚めしの具135g×10個、伝説のオリジナルカレー180g×10個)【冷凍】牛丼 豚

www.ana.co.j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