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생활

부산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꿀팁(모바일체크인, 무료 위탁 수하물 허용량 등)

반응형

에어 부산은 저가항공사로 아시아나항공 계열사입니다. 에어 부산은 부산과의 이미지를 연계시키기 위해서 로고에 갈매기를 그려놨습니다. 에어 부산은 안전, 서비스, 실용적인 가격을 추구하는 저비용항공사이며 유쾌하고 활기찬 미소로 적극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신뢰를 드리고자 합니다. 에어부산이 취항하는 취항노선을 알려드립니다. 에어부산 노선을 알아보고 다양한 꿀팁을 알아봅시다! 

국내선 동북아 동남아시아 중앙아시아
부산-김포

부산-제주

김포-제주
부산-도쿄
부산-오사카
부산-후쿠오카
부산-삿포로
수나-칭다오
부산-시안
부산-옌지
부산-장자제
부산-타이베이
부산-가요슝
인천-도쿄
인천-오사카
인천-후쿠오카
인천-삿포로
부산-다낭

부산-코타키나발루

부산-보라카이

부산-냐짱

부산-방콕

부산-클락

인천-다낭

인천-코타키나발루

인천-냐짱

인천-방콕

인천-보홀
부산-울란바토르

 

 

목차

 

1. 에어부산 스탬프(적립)

2. 초과 수하물/무료 위탁 수하물 규정안내

3. 모바일체크인

4. 고객센터

5. 에어 부산 홈페이지 바로가기

 

1. 에어 부산 스탬프(적립)

 

에어부산 탑승 시 스탬프 적립을 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이벤트 등을 통해 미니스탬프 추가 적립도 할 수 있습니다. 스탬프를 활용하면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평수기, 성수기 구분 없이 일 년 내내 사용 가능
  • 홈페이지, 모바일에서 적립 및 사용 가능
  • 국내, 국제 여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항공권 구매를 통한 적립뿐 아니라 양도/구매가 가능합니다

 

미니스탬프는 회원가입 시 5개를 적립합니다. *(2014년 1월 1일 이후 가입회원 대상)

 

생일 축하: 회원정보상 생일에 미니스탬프 5개 적립

각종 이벤트 및 프로모션 참여 시 별도 스탬프가 제공됩니다.

 

1) 미니스탬프 적립 기준

 

  • 10개의 미니스탬프는 1개의 일반스탬프로 전환이 됩니다
  • 미니스탬프 10개 이상 적립 시 [나의 스탬프 조회] 메뉴에서 별도 절차를 통해 전환할 수 있습니다
  • 미니스탬프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6개월이고 미니스탬프로 전환한 일반스탬프는 전환일로부터 1년입니다.

 

2) 미니스탬프 규정

 

  • 미니스탬프는 양도되지 않습니다.
  • 전환하여 생성된 일반스탬프는 다시 미니스탬프로 전환 불가합니다.

2. 수하물 규정 안내

 

무료 위탁 수하물 허용량(터치 시 확인 가능) 초과 시 노선 별 초과 수하물 요금이 부과됩니다.

 

구분 초과 수하물 요금
국내선 KRW 2,000 /kg
국제선 동북아 노선 일본 노선(부산발) krw 9,000 (usd 9) / kg
일본 노선(인천발) krw 10,000 (usd 10)/ kg
그 외 krw 14,000 (usd 14)/ kg
러시아 노선 krw 14,000 (usd 14) /kg
동남아 노선 krw 16,000(usd 16)/kg
몽골 노선
미주 노선 개수 초과 (23kg / 1개): krw 50,000 (usd 50)
무게초과(23~32kg):krw 50,000(usd 50)

 

  • 2022년 4월 18일 발권부터 적용됩니다.
  • 해외 출발의 경우 현지 화폐로만 결제 가능합니다.
  • 여러 개의 노선을 환승하는 경우 해당 노선별 요금을 합산하여 부과합니다.
  • 미주 노선 예시) 부산 - 괌 노선 30kg 초과하여 추가로 부치는 경우
  • [개수 초과] krw 50,000 + [무게 초과] krw 50,000 = krw 100,000 부과

 

기내 반입 제한 물품 / 위탁 수하물 제한 운송 / 기내 반입 액체류의 제한 / 항공 위험물 / 리튬배터리 제한 운송 알아보기(터치)

 

3. 모바일 체크인 이용 방법 안내

 

1) 항공권 예약

 

출발 전 홈페이지 예약/결제를 하고 좌석 배정 시 탑승권을 발급받습니다.

이후 모바일 탑승권은 좌석 배정 후 발급할 수 있습니다.

 

2) 모바일 체크인

 

국내선 이용 시 탑승권 내 바코드를 보안 게이트 스캐너에 인식합니다. 신분증을 보안 게이트 직원에게 제시합니다. 항공권 탑승 시 모바일 탑승권을 보딩 게이트에 인식합니다.

 

4. 고객센터(자주 묻는 질문/예약센터 또는 단체문의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에서 홈페이지 이용, 예약, 인터넷 예약, 서비스, 결제, 예약/변경, 모바일, 부가서비스, 영수증/확인서/증빙 등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약센터

1666-3060

(09:00~19:00 연중무휴)

 

단체문의(10명 이상)

1666-6265(09:00~17:00 주말 공휴일 제외)

 

5. 에어부산 홈페이지 바로가기

 

에어부산 홈페이지에는 항공권 예약, 서비스 안내, 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이 있습니다. 아래 그림 터치 시 바로 이동합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에어부산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