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우리나라 통신 시장 중 최대 규모의 통신 기업이며 통신, 인터넷, 방송, 클라우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t 주요 사업은 통신 서비스이며 유선과 무선 통신 서비스 브로드밴드 인터넷, IPTV, 클라우드 컴퓨팅, 인공지능(AI) 기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t는 5g 기술 개발과 미래 지능형 네트워크 및 서비스를 위한 연구 개발을 진행 중이며 환경 보호 및 사회 공헌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및 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구합니다.
통신 서비스에 대한 질문(요금 청구, 서비스 이용 방법, 네트워크 문제 해결 등)이나 가입한 요금제나 서비스 내용에 대한 변경 및 할인 혜택 등에 대한 안내, 기기 설정 문제, 네트워크 연결 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해 통신사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이용합니다. 여기에서는 kt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두고두고 써먹을 수 있는 나만 모르는 빠르게 문의사항을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kt 홈페이지입니다.
kt 홈페이지 > 고객센터에서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매장 방문없이 모바일이나 데스크톱에서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조회/변경/신청을 할 수 있는 서비스 이용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 요금서비스(요금명세서 확인, 요금 즉시납부, 납부확인서 출력, 명세서 정보변경)
- 조회 서비스(가입정보 인쇄/발송, 요금할인 재약정, 명의변경, 통화내역 조회)
- 신청서비스(요금제 변경, 휴대폰 번호 변경, 설치장소 변경, 휴대폰 분실 신청)
https://login.kt.com/wamui/AthWeb.do?urlcd=https://my.kt.com/main.jsp
채팅상담 이용하기
음성 대화가 아닌 채팅으로 고객님이 궁금하신 사항을 전문 상담사가 상담을 드립니다.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 연결방법 알아보기
1) 카카오톡 'kt고객센터상담톡' 검색 후 상담원 채팅 선택
2) 마이케이티 앱 또는 kt.com홈페이지에서 '챗봇' 터치 후 상담사와 톡 하기 선택
3) KT '보는 ARS'에서 채팅상담을 누르고 연결된 'KT챗봇'에서 상담사와 톡 하기를 선택
채팅 상담 연결 가능시간 |
인터넷/TV 상담 - 빠른 가입: 월~금 9시~18시, 토요일 9~12시 - 일반 문의: 월~금 9시~18시 휴대폰 상담 - 월~일 9시~18시 - 주말/야간 일부 상ㅇ담 가능하며 분실/정지, 소액결제, 이용정지 유예/부활 등(18시~9시에는 '통화품질' 항목 선택 시 상담 가능) 점심시간 12~13시 as, 통화품질, 로밍상담: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가능 |
전화상담 이용하기
유선상품 ars 이용하기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 없이 100(무료)
휴대폰 이용시 지역번호 +100(무료) 또는 080-000-9999(무료)
이용 시 |
||
간: 평일 오전 9시~18시 (점심시간 12-13시)
고장신고, 통화품질은 24시간 상담할 수 있습니다.
무선상품 고객센터
전화번호 휴대폰 이용 시 국번 없이 114(무료) 또는 080-000-1618(무료)
일반전화나 비가입 휴대폰 이용시 1588-0010(유료)
1. 청구요금, 납부 1. 청구요금 확인 2. 요금 납부 3. 실시간 요금 조회 4. 명세서 재발행 5. 미환급액 문의 0. 상담사 연결 |
2. 휴대폰 가입, 기기변경, 선택약정할인 1. 휴대폰 가입, 기기변경 2. 선택약정 할인 0. 상담사 연결 |
3. 요금제, 부가서비스, 소액결제 1. 요금제 확인과 변경 2. 잔여데이터, 통화, 문자확인 3. 부가서비스 가입과 해지 4. 소액결제 한도변경, 차단신청 0. 상담사연결 |
4. 휴대폰 정지, 분실, 통화품질 문의 1. 분실정지 신청 2. 휴대폰 보험문의 3. 이용정지와 해제 4. 통화품질 상담 0. 상담사연결 |
5. 로밍 로밍 전담센터 |
0. 상담사연결 1. 요금문의 2. 휴대폰가입, 기기변경 3. 통화품질 문의 4. 로밍 |
외국인 전용번호 080-448-0100(무료)
이용시간 09~18시(점심시간 12~13시)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서비스 전담센터
인터넷/PC관리 | 타임코디 퍼스널케어 크린아이 키보드 암호화 |
1588-1060/080-250-0600(무료) 1588-1873 080-2500-700 1661-1427 |
상품별 서비스 | 4G WiBRO 비즈링고/홈링고 국내/국제전보 KT통화카드 지니뮤직 |
080-000-1472 1577-1511 115 080-2580-161/080-2580-100 1577-5337 |
혜택/포인트 문의 | 유선 포인트 | 080-2580-111 |
기업 서비스 | 기업상품 Bizmeka 비즈서비스(비즈톡,크로샷 등) |
1588-0114 080-2580-007 080-2580-303 |
인터넷, tv, 인터넷전화에 문제가 생긴 경우 간편하게 고장진단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안내드립니다. kt 고장진단 서비스는 인터넷, TV, 인터넷 전화의 서비스 상태를 진단하고 이상이 있으면 직접 리셋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서비스로 리셋 후에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셀프 해결 가이드]를 통해 해결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