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브로드밴드는 우리나라 유선 통신 서비스 업체이며 초고속 케이블 인터넷 서비스, 전화, 초고속 인터넷, 기가 인터넷, IPTV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k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문의사항이 생기거나 고장 및 다양한 신고를 해야 하는 경우 고객센터를 이용해야 합니다. 여기에서는 고객센터를 빠르게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니 두고두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페이지를 저장해 두세요.
sk브로드밴드 자주 찾는 질문을 이용하면 편리하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과의 전화 연결을 통한 서비스 이용은 대기 시간이 소요되지만 자주 찾는 질문은 미리 등록된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어서 신속하게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꿀팁을 알려드리니 끝까지 함께 해주세요!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고객지원에 접근합니다. (https://biz.skbroadband.com/main.do) 아래처럼 자주 찾는 질문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 찾는 질문 best 10, 검색어로 찾기, 질문유형으로 찾기 중 편한 방법으로 이용 바랍니다. 아래 그림 터치 시 지금 바로 sk 브로드밴드 자주 찾는 질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1 이메일 상담을 이용해도 됩니다. 상담시간은 365일 24시간 상담신청이 가능하며 월~금 오전까지 접수된 상담은 24시간 이내 답변을 드립니다. 아래 1:1 이메일 상담 바로가기가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모바일, 데스크톱 등 인터넷에서 간편하게 1:1 이메일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 오후~ 일요일, 공휴일에 접수된 상담은 업무 개시일 이후 24시간 이내 답변드립니다.)
- 요금 청구 기간이나, 질문이 집중되는 기간에는 답변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문의 내용에 대한 답변은 이메일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충분한 검토를 하여 신속히 답변드립니다.
문의 유형(선택), 제목, 내용 입력 후 답변 수신을 위한 고객정보 입력 후 상담신청 시 1:1 이메일 상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 안내입니다.
빠른 상담
평일 09~18시이며
이메일 상담 신청 시 더욱 빠르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1670-0099
sk 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안내드립니다.
요금 조회
- 요금 안내서별 요금 조회
- 서비스별 요금 조회
요금 납부
- 실시간 계좌이체
- 신용카드 납부
- 입금 전용 계좌 안내
- 납부내역 조회
- 세금계산서 조회 및 출력
- 자동납부 신청/변경
- 요금안내서 유형변경
- 요금안내서 재발행
가입정보 조회
개인정보관리
- 아이디 변경/삭제
- 비밀번호 변경
- 이메일 수신동의/거부 설정
- 개인정보 이용내역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