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는 인기 있는 스마트폰 중 하나로 다양한 모델과 기능이 있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제공하여 원하는 모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신 기술, 고성능 하드웨어가 탑재되어 있어서 성능이 뛰어납니다. 특히 프로세서, 고화질 디스플레이, 카메라 화질 및 기능 등이 갤럭시의 인기 요인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최근에는 삼성 페이, 삼성 노트, 디지털 웰비잉 기능 등이 있어서 삼성은 사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시리즈를 이용하다 보면 고객센터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기술 지원, 보증 및 수리, 주문 배송 문의, 앱 서비스 문의, 계정 관리, 업데이트 등 다양한 문의 사항이 있을 때 이용하면 됩니다.
갤럭시 시리즈에는 갤럭시 S, 갤럭시 Z, 갤럭시 Z 플립 5, 갤럭시 Z 폴드 5, 갤럭시 탭, 갤럭시 워치, 갤럭시 버즈, 갤럭시 북, 액세서리 등이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단축번호로 편리하게 이용하기
갤럭시 제품에 대한 매뉴얼 다운로드를 원하는 경우 아래 바로가기 또는 그림을 터치해서 지금 바로 매뉴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델명을 모르더라도 갤럭시 매뉴얼 다운로드 바로가기에서 제품 모델명 찾기 서비스가 있어서 제품 유형(예를 들어 TV), 하위 유형, 카테고리를 입력하고 검색하면 모델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고객센터에는 온라인 상담과 원격 상담이 있습니다.
- 온라인 상담: 삼성전자 기술지원 상담원이 채팅과 원격상담을 이용하여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갤럭시 온라인 상담 챗봇 상담 바로가기
- 원격 상담: 상담사가 필요한 경우 고객의 디바이스에 접속하여 고장 증상을 해결하는 서비스입니다. 해당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원격 상담 예약(https://www.samsungsvc.co.kr/consult/remote/reserve)또는 1588-3366으로 신청 바랍니다. 원격 상담은 갤럭시 S/W 업그레이드, 환경설정 변경, 속도와 오류 개선, 원격자동진단 등에 대해 할 수 있습니다.
전화 상담은 1588-3366 또는 전화상담예약(https://www.samsungsvc.co.kr/consult/call)에서 전화상담을 예약하면 제품 상담사가 직접 전화를 드립니다. 챗봇이나 이메일 상담으로 전문 상담을 받아볼 수도 있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366
아이폰 등의 모바일 기기도 인기가 있지만 갤럭시 시리즈는 우리나라에서 거의 70% 점유율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모바일 기기인만큼 고객센터 이용을 하는데도 다양한 방법이 있어 편한 방법으로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는 것도 좋지만 대기 시간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메일, 챗봇, 자주하는 질문 등의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더욱 빠르게 이용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전화 상담도 직접 전화를 걸어도 되고 전화 상담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여 편한 시간대에 전문 상담사가 전화를 드리는 방법도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주변에 갤럭시를 이용하는 지인이 있다면 이 포스팅을 공유해서 함께 유익한 내용을 공유 바랍니다. 궁금한 사항은 아래 댓글을 남겨주시면 답변을 드립니다. 어떤 질문도 좋으니 많은 질문 바랍니다.
친절
살아가는 데 중요한 것이 세 가지가 있다.
첫째는 친절,
둘째도 친절,
셋째도 친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