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현대카드는 1인당 카드 소비량이 증가하는 추세로 대세를 이어가고 있는 카드입니다.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서 대형 백화점이나 음식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카드 사용 금액에 따라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어 적립된 포인트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제공합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카드 사용 내역 확인, 결제 승인, 카드 신청 및 해지 등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장점도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신용카드(프리미엄 신용카드, 체크카드, 선불카드 등)가 있습니다. 오늘은 현대카드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 현대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이나 이용 예정인 고객, 현대카드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현대카드 고객센터 지금부터 알아봅시다.
현대카드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현대카드를 추천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아래 그림을 터치하면 바로 현대카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모바일, 데스크톱, 태블릿 등 전자기기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the Red Edition 5, the Green Edition2, the Pink, M BOOST, ZERO Edition3(포인트형/할인형), Z family, X BOOST 등
현대카드 고객센터 이용방법
현대카드 홈페이지(https://www.hyundaicard.com/index.jsp)에 접근합니다.
메뉴에는 아래와 같은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 My Account
- 카드
- 혜택
- 금융
- 컬처
- 고객지원
- 애플 페이
여섯 번째 고객지원을 터치합니다.
1. 자주 하는 질문
먼저 자주 하는 자주 하는 질문을 키워드로 검색을 합니다. 아래 그림을 터치하면 바로 자주 하는 질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모 상자 안에 찾고자 하는 단어 또는 문장을 입력하고 바로 옆에 보이는 돋보기 모양을 터치하면 됩니다. 모바일이나 데스크톱 태블릿 등에서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용대금결제
- 카드이용내역
- 자동납부/카드수납
- 연회비
- 이용대금 명세서 등과 같은 청구/결제 관련 문의와 함께 카드 이용, 회원정보, 카드신청/발급, 카드상품, 홈페이지/모바일, 가맹점/법인, 유형별 FAQ, Apple pay에 대한 문의도 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자주 하는 질문 바로가기 << 터치
2. 홈페이지상담
홈페이지상담 이용 안내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에 우선 접수된 문의 건부터 순차적으로 상담이 진행이 되며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청구/결제, 카드 이용, 회원정보, 카드신청/발급, 카드상품, 홈페이지/모바일, 가맹점/법인, 유형별 FAQ, Apple pay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으며 즉시결제, 회원정보 변경, 카드 발급 및 해지 등의 업무 처리는 현대카드 고객센터(하단 참조)를 이용 바랍니다.
홈페이지 상담 바로가기 << 터치
홈페이지 상담신청 이후 상담신청내역은 아래와 같은 경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고객지원> 상담/문의> 홈페이지상담> 홈페이지상담 신청내역에서 확인
3. 상담원 연결
말로 하는 ARS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말로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시)
결제대금 > 이번 달 결제대금 조회요 > 결제대금 조회 메뉴로 이동
한도> 한도요. 한도 좀 알려주세요. 한도 올려주세요 > 한도조회, 한도상향 메뉴로 이동
말로 하는 ARS: 1577-6000
카드이용 | 1577-6000 | 고객센터 (평일 오전 (시~오후6시) |
금융상품 신청 | 1577-6100 | 거래 승인 및 도난/분실 문의 (365일 24시간) |
거래승인 | 1577-6200 | 장기카드대출, 단기카드대출 신청 및 조회(365일 24시간) |
PRIVIA | 1588-0360 | 여행, 쇼핑, 교육, 문화, 레져상품(평일 오전 9시~오후6시) |
케어 서비스 | 1588-3483 | 채무면제 유예상품, 개인정보안심서비스, 쇼핑케어상품, 오토케어상품 (평일 오전 9시~오후6시) |
외국인 회원 상담 편의 서비스 | 1899-6111 | 외국인 회원을 위한 영어 상담 편의 서비스(평일 오전 9시~오후6시, English Only) For English, please contact us at a 1899 |
점자 카드 신청 서비스 | 1566-5630 | 시각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점자 카드 신청 및 발급 상담 (평일 오전 9시~오후6시) |
해외전용
카드 해외 이용
82-2-3015-9000 (카드 해외 이용 문의 365일 24시간)
해외 거래 승인 및 도난/분실
82-2-3015-9200 (해외 거래 승인 및 도난/분실 문의 365일 24시간)
이용 요금 안내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이용 가능(유선전화 기준 3분당 39원, VAT별도/국내전용 기준)
휴대폰의 경우 통신사별 요금제에 따라 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