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국내 최대 유통, 서비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신용카드사로 일상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백화점, 마트, 홈쇼핑, 영화관, 카페 등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으며 고객 생활을 중심으로 신용카드 대표 서비스 분야인 할인, 포인트 적립에서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업종별 제휴카드, 특화카드를 계속해서 출시하고 있으며 롯데카드만의 경쟁력이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롯데카드가 추구하는 것은 최대가 아닌 최고의 카드사이며 언제나 고객에게 힘이 되는 생활의 동반자가 되고자 하며 앞으로 실속 있고 편리한 혜택을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롯데카드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 많이 이용하는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방법과 이용시간뿐만 아니라 상담원연결이 어려운 시간에 이용할 수 있는 다른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려고 합니다.
간혹 상담원연결을 하기까지 너무 오랜 시간이 걸려 곤욕을 치른 적이 있으시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조금 더 편리하고 빠르게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이용시간
롯데카드 홈페이지(https://www.lottecard.co.kr/app)에 접근을 합니다.
My, 혜택, 카드, 금융, 라이프, 자동차, 고객센터 메뉴가 있는데요 가장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를 터치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자주 하는 질문(FAQ)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아래 자주 하는 질문(FAQ) 그림을 터치하거나 롯데카드 홈페이지 주소(https://www.lottecard.co.kr/app) 터치> 고객센터 순으로 접근합니다.
2) 검색어 입력란에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을 입력하고 "검색"을 터치합니다.
이메일 상담을 이용해도 편리하게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https://www.lottecard.co.kr/app에 접근하여 롯데카드 홈페이지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을 합니다.
2) 롯데카드 이메일 상담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고 상담신청을 터치합니다.
이메일 상담 답변 예상시간입니다.
평일 17:00까지 접수건: 당일 순차적으로 답변
평일 17:00 이후 또는 토, 일, 공휴일 접수건: 접수일 다음 날(영업일 기준) 답변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대표전화
ARS 이용안내
1588-8100
콜백 상담 이용안내
※ 상담 연결 지연 시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다시 연락하는 서비스인 콜백 상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평일 업무시간 운영
이용방법
1) 대표번호 1588-8100 > 상담 연결 선택 > 연락받을 번호 입력
금융서비스 ARS 이용안내
빠른 서비스
1) 단축번호안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본인결제계좌 입금
1 > 1 > 1
본인명의 다른 은행 통장 입금
1 > 1 > 2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원리금균등상환방식 신청
1 > 2 > 1
거치 후 원리금균등상환방식 신청
1 > 2 > 2
만기일시 상환방식 신청
1 > 2 > 3
분실 한도 승인 ARS 1588-8300
카드 빠른 전화신청 1577-8700
롯데카드 명세서 수령방법 변경
보유하고 있는 카드에 대한 명세서 수령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PC, 태블릿 등에서 쉽고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롯데카드앱(스마트폰)
2) 모바일(문자)
3) 이메일
4) 우편(자택/직장)
등의 수령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명세서 수령방법 변경하기 << 터치
롯데카드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있습니다. 롯데카드 이용 시 제공받는 L.POINT는 결제대금 납부, 연회비 납부, SMS서비스 이용요금 납부, 상품 구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문의 사항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롯데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2024.03.26 - [문화 생활] -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상담원연결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