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결론적으로 구글은 채팅 상담으로 고객상담을 제공하고 있지 않으며 전화 연결을 통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당 글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오늘은 추가적으로 구글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 👇 👇 👇
2022.08.30 [고객센터 꿀팁]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상담원연결하는 방법
구글은 채팅으로 구글 서비스 이용 중 갑자기 오류가 생기거나,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계정 문제로 불편을 겪고 계신가요? 지메일, 유튜브, 드라이브, 캘린더 등 다양한 구글 서비스에서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디에 문의해야 하는지 정리합니다.
구글 계정에 로그인되지 않음, 지메일 메일 수신 또는 전송 오류, 드라이브 파일이 열리지 않음, 유튜브 채널이나 댓글 기능 문제 발생 등 구글 고객센터 문의 방법을 지금 바로 알아봅시다.
구글 고객센터 추가 문의 방법
1) 구글 고객지원 페이지 이용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공식 고객센터 페이지에 접속하는 것입니다.
- 사용 중인 서비스 선택 (예: 지메일, 유튜브, 드라이브 등)
- 도움말 주제 찾기
- 세부 주제 선택
- 문의 내용 선택
구글 고객센터 관련 의견 보내기
구글 고객센터에 관련 의견을 보낼 수 있습니다. 페이지 하단에 있는 "의견 보내기"로 전송 시 구글 도움말/지원팀 내부로 직접 전송되는 방식입니다. ❗️("의견 보내기"는 실제 고객 응답을 받는 창구는 아니며, 구글 내부 팀에 전달되어 향후 개선자료로만 활용됩니다.)❗️
구글 고객센터 바로가기
서비스 | 고객센터 바로가기 |
지메일 | 지메일 고객센터 |
유튜브 | 유튜브 고객센터 |
구글 계정 | 계정 고객센터 |
구글 드라이브 | 드라이브 고객센터 |
구글 캘린더 | 캘린더 고객센터 |
@info.nagogle.kr 지식창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