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화 상담 지름길 꿀팁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상담원 연결 방법 총정리

반응형

국민은행 거래 중 문의사항이 있거나 카드, 계좌, 인터넷뱅킹 문제로 신속한 도움을 받고 싶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원과 직접 연결하는 것이 가장 빠른 해결 방법입니다. 아래는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 가능 시간, 그리고 상담원 연결 방법입니다. 

 

 

1.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999

 

채팅상담 : https://obank.kbstar.com/quics?page=osupp

 

고객센터 ( 고객센터 )

고객님,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언제나 고객님곁에 KB국민은행이 함께하겠습니다.

obank.kbstar.com

 

2. 고객센터 이용 가능 시간

 

구분 상담 가능 시간 비고
일반 상담 평일 0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카드 분실·사고 신고 24시간 연중무휴
인터넷·모바일 뱅킹 장애 24시간 즉시 대응 가능

 

3. 상담원 연결 방법

 

  1. 전화 연결 후 안내 멘트가 나오면 0번 또는 상담원 연결 음성 인식
  2. 일부 메뉴는 2~3단계 번호 입력 필요 (예: 카드 관련 → 2번 → 0번)
  3. 상담원 연결 전 본인 인증 절차 진행 (주민번호·ARS 비밀번호 또는 인증서)

4. 사고신고 안내

 

전국 어디서나 1599-9999, 1588-9999로 전화 시 언중무휴 24시간 접수 가능

 

시고신고 대상

 

통장, 인감, 현금카드, 직불카드, KB카드/KB비씨카드, 수표, 보안카드/OTP

 

ARS 신고방법

 

1. 고객문의센터

1588-9999
1599-9999
2. * (별표)버튼을
눌러주세요.
1번 신용카드, 체크카드 분실신고
2번 신용카드, 체크카드 분실신고 확인
3번 직불카드, 현금카드 분실신고
4번 통장 및 인감분실신고
5번 자기앞수표 분실 신고
6번 보안카드 분실신고
0번 상담직원 연결

 

인터넷뱅킹 가입고객은 인터넷 신고가 가능합니다.

 

KB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