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젠택배 고객센터 상담원과 연결 빠르게 하는 방법 (단축번호 포함)

2025. 12. 4. 16:0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오늘은 아주 빠르게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로젠택배는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송장조회는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으니 상담원 연결을 패스하고 아래 링크에서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고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배송조회: www.ilogen.com/web/personal/tkSearch

 

배송조회 - 로젠택배

운송장 번호로 조회 조회 고객정보로 조회 로그인을 하셔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www.ilogen.com

 

 

  • 배송조회는 운송장 번호, 로그인, 예약번호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운송장번호를 모르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어요.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9988

 

고객센터로 통화를 할 경우 음성안내멘트가 나오게 되는데, 급한 경우 또는 빠른 상담원 연결이 필요한 경우 이 포스팅에서 알려드리는 단축번호로 바로 연결할 수 있어요.

 

  • 1588-9988로 전화 걸기→2번(음성 ARS) 누르기→아래 단축번호 입력

 

서비스명 단축번호
택배 예약 및 반품 접수 1번
(0번: 상담 직원 접수)
배송 문의 2번
(송장번호 입력 + #, 휴대폰 번호 입력 + #)
수거 일정 문의 및 예약 취소 문의 3번
(송장번호 입력 + #, 휴대폰 번호 입력 + #)
사고 접수 및 기타 문의 4번
(송장번호 입력 +  #, 휴대폰 번호 입력 + #)

 

  • 다시 듣기는 *, 이전 단계는 # 버튼을 누르세요.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1. 운송장 번호는 발생했는데 이동경로 조회가 안 되는 경우

A1. 발송 업체에서 운송장 발행 후 물품을 택배사에 전달하지 않은 경우, 접수 마감시간인 오후 8시 이후 접수가 된 경우 익일이나 수일 후 확인 가능합니다.

 

Q2. 오늘 발송 시 내일 수령 가능한가요?

A2. 익일 배송을 지원하고 있으나 도로상황, 천재지변, 배송지역 특이사항 발생 시 수일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산간오지, 도서지역 경우 수일 추가 소요 가능)

 

Q3. 착불인 경우 현금이 없으면 물품 수령이 불가한가요?

A3. 택배는 상품 인도 시 반드시 운임을 지불해야 택배 거래가 성립됩니다. 요금 지불이 없을 시 배송영업소는 배송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Q4. 상품이 파손됐어요.

A4. 물품을 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관 후 로젠택배 앱이나 고객센터에서 사고접수 시 수거 후 사고처리를 진행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