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카드 교통카드 고객센터 단축번호 안내

반응형

롯데카드 교통카드를 이용하다가 분실하였거나 기타 문의 사항이 생겼을 때 이용할 수 있는 고객센터 연락처를 알려드립니다.

 

 

롯데카드는 최근 정보유출로 곤욕을 치른 바 있었으나, 현재는 고객의 유출 현황을 알려주고 보상을 하여 어느 정도 해결이 된듯해 보입니다. 하지만 보상이 적절하지 않았다는 평도 있고 아직 롯데카드의 정보유출 문제는 어떻게 마무리될지 모르겠습니다.

 

 

이번 사태로 인해 상당히 많은 고객들이 타 카드사로 이동했다고 하는데요 관련해서는 더 지켜봐야 할 듯합니다.

 

롯데카드 교통카드 고객센터 단축번호 안내

 

롯데카드 교통카드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일반 (플라스틱) 교통카드 모바일 교통카드입니다.

 

1. 일반 (플라스틱) 교통카드

 

충전 없이 먼저 이용하고 결제일이 되면 신용카드 이용금액과 함께 결제를 합니다.

 

  • 버스, 지하철, 택시: 수도권, 부산 등 전국 교통카드 결제 단말기 설치 지역
  • 유료도로: 남산 1/3호 터널, 우면산터널, 용마터널, 문학터널 등
  • 고속도로: 전국 고속도로 톨게이트(하이패스 전용차로 제외)
  • 기타: 서울시 공영주차장, 민간 구급차, 전기 자동차 충전소 등

2. 모바일 후불교통카드

 

디지로 카앱에 교통기능을 등록하고 휴대폰으로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등)을 이용하고 결제일에 신용카드 이용금액과 함께 교통 이용대금이 결제됩니다.

 

  • 안드로이드 OS버전 5.0 이상의 스마트폰에서 이용 가능
  • 갤럭시 탭 등 태블릿 PC 사용 불가
  • 개인 신용카드 등록 후 이용 가능 (법인/체크카드 이용 불가)
  • 가족카드도 카드 소지자와 핸드폰 명의 일치 시 이용 가능

 

 

STEP1: 앱카드 등록

STEP2: 캐시비 로코 터치, 후불교통카드 설정

STEP3: 설정 완료

STEP4: 캐시비 로고 활성화 확인

 

롯데카드 교통카드 고객센터 단축번호 안내

 

롯데카드 교통카드 고객센터

 

  • 1588-8100
  • 단축키 120번

 

롯데카드 수령 후 사용등록을 하지 않고 이용하거나,

수령일로부터 15일이 경과하면 후불교통 이용이 제한됩니다.

 

롯데카드 사용등록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