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 고객센터는 계좌 조회, 송금 오류, 카드 분실, 대출 상담 등 은행 업무 전반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는 채널로 아래 정보는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 가능 시간 그리고 실제 상담원과 빠르게 연결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번호
- 해외 이용 시
- 카드 전용 고객센터
- 분실 사고 신고 전용
고객센터 이용 가능 시간
평일(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일 공휴일 일부 자동응답 서비스만 제공
분실 사고 신고 연중무휴 24시간 가능
상담원 연결 방법
대표번호 1599-8000 전화
ARS 연결 후 언어 선택
바로 0번이나 상담원 연결 안내 멘트 나올 때까지 대기
상담원 연결 후 신분 확인 (주민등록번호·계좌번호 등) 진행
점심시간에는 통화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신한 쏠 채팅상담 기능을 이용하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계좌 비밀번호 변경 방법: 고객센터 ARS 2번 → 본인 인증 후 변경
카드 분실 시: 즉시 1544-7200으로 연락 후 분실 신고
신한은행 고객센터는 국내외 어디서나 전화로 신속하게 금융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