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11. 21. 10:20ㆍ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신한카드 이용 시 궁금한 사항이나 문제 발생 시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카드를 분실했거나, 이용한도 조회, 결제 관련 문의 등 다양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고객센터를 쉽고 편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목차
1.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2.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3. 신한카드 고객센터 추가 서비스 이용방법
4.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센터: 1544-7000
카드분실신고: 1544-7200
카드신청: 1661-8599
대출안내: 1588-0303
할부금융: 1544-7100
평일: 신한카드 고객센터 기본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상담원과 직접 통화 및 다양한 문의를 할 수 있어요.
주말: 주말과 공휴일에는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으나 카드분실신고는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을 때 안내멘트가 나오면 3번을 선택 -말로 하는 ARS-하고 '상담원 연결'이라고 바로 말하면 상담원을 가장 빠르게 연결할 수 있어요. 신한플레이 앱을 다운로드하여 상담원과 채팅 상담을 할 수 있어요.
- 신한플레이앱 다운로드 및 실행
- 오른쪽 메뉴(⋮) 선택
- 챗봇 아이콘 클릭
- 상담원 연결 입력 후 버튼 클릭
전화 상담이 어려운 경우 온라인에서 문의할 수 있어요. 문의는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으며, 순차적(평일 09:00 ~ 18:00)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어요.
온라인 민원 접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신용카드 신규발급 불가사유, 이의신청, 할부 철회 항변 신청, 불편사항 접수 채널 안내 등이 있어요.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신한카드
고객의 일상을 함께하는 신한카드, 나를 위한 더 나은 금융생활을 시작하세요.
www.shinhancard.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