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온라인 체크인 / 고객센터 전화번호 / 이메일

2024. 12. 18. 04:4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싱가포르항공 온라인 체크인 방법, 전화번호,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락처, 이메일에 대해 알아볼 거예요. 

 

 

싱가포르항공 온라인 체크인 방법

 

싱가포르항공 온라인 체크인은 출발 48시간 전부터 1시간 30 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싱가포르 항공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홈페이지 메뉴 '체크인'을 터치합니다.

- 체크인 화면에서 예약번호/성명을 입력합니다.

(예약번호는 6자리의 알파벳과 숫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항공권 예약 시 받은 이메일 또는 문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탑승자 정보 입력

- 좌석 선택

- 수하물 정보 입력

- 탑승권 출력/ 모바일 탑승권 선택

- 체크인 완료

 

빠른 체크인을 위해 모바일 탑승권을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온라인 체크인은 공항에서의 대기 시간을 줄여주고 체크인 후 빠르게 수하물 위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예약 변경 및 환불, 항공편 운항 지장 진술서(증빙 서류 요청), 수하물 허용 한도(제한 사항), 지연, 파손 또는 분실된 물품, 분실물, 좌석, 반려동물과 여행하기, PSS 클럽/Kris Flyer(멤버십) 등에 대한 문의는 싱가포르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하세요.

 

싱가포르항공 서울 지사 02-6465-0357

운영시간 오전 9시 - 오후 7시 (월 - 금요일)

 

분실물 보관소(부산)

 

+82 70-7914-6103

 

운영시간 04:50-12:50(화,목,토,일), 09:00-18:00(월, 수, 금)

 

이메일 Baggage_PUS@Singaporeair.com.sg

 

분실물 보관소(서울)

 

+82 70-7914-6101

운영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지연 및 파손 수하물 문의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