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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상담원연결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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쏘카는 우리나라에서 600만 명 이상이 이용하는 우리나라 최대 차량 공유 서비스이다. 쏘가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경우는 차량 고장, 결제 오류, 분실물, 예약 취소 등의 문의가 있는데 상담원 연결이나 전화 연결 방식이 어떤지 궁금해하는 경우가 많다. 여기에서 쏘카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쏘카 고객세터 전화번호는 1661-3315이다. 운영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이며 쏘카 이용 안내나 예약 변경 및 예약 취소 등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온라인 문의를 이용해도 된다. 

 

☞ 쏘카 온라인 고객센터 바로가기

 

상담원 연결 꿀팁

 

1. 전화 연결 후 1번 → 0번 순으로 누르면 빠른 연결 가능

2. 사고·고장 문의는 24시간 운영, 그 외는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음

3. 앱에 등록된 회원 전화번호로 걸어야 빠른 인증 처리 가능

 

앱 내 고객센터 이용 방법

 

1. 쏘카 앱 실행 → [마이페이지]

2. 고객센터 메뉴 → [자주 묻는 질문] 또는 [1:1 문의]

  • 분류: 차량 상태, 예약/결제, 이용 방법, 사고 처리 등
  • 답변 시간: 보통 1~2일 이내
  • 사진/증빙자료 업로드 가능

자주 묻는 질문 (FAQ)

 

Q. 쏘카 차량 고장이 발생했어요. 어떻게 하나요?

 

→ 앱 내 [사고·고장 신고] 또는 고객센터 1661-3315 (24시간) 즉시 연결

 

Q. 결제 취소 요청은 어디서 하나요?

 

→ 마이페이지 > 이용내역 > 예약 취소 요청 후 고객센터 문의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앱 내 마이페이지 > 설정 > 회원탈퇴 진행 또는 1:1 문의 접수

 


 

쏘카 온라인 고객센터: https://socarhelp.zendesk.com/hc/ko

 

쏘카

 

socarhelp.zendesk.com

쏘가 앱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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