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은 우리나라 영유아 패션용품 시장의 유아동 브랜드입니다.
신생아 의류, 내의, 외출복 등의 상품군을 갖고 있으며
백화점 및 온라인몰에서 쉽게 접할 수 있지요. 아가방 제품 구매 후 고객센터에 문의할 일이 있거나 교환, 환불 절차 등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 아가방 고객센터 전화번호
아가방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아요.
| 구분 | 전화번호 |
| 고객센터 | 1688-3992 |
| 오프라인(매장)고객센터 | 02-527-1430 |
2. 아가방 고객센터 운영시간
고객센터 운영시간을 알아야 전화연결을 할 경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 구분 | 운영시간 |
| 월~금 | 10:00~16:00 |
| 점심시간 | 12:30~13:30 |
| 휴무 | 토/일, 공휴일 |
운영시간 외에 문의가 필요한 경우 홈페이지에서 1:1 문의 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아가방 홈페이지 접속
- 고객센터 클릭
- 1:1 문의 클릭
- 로그인 후 문의글 작성
3. A/S 신청방법
간단한 부품교환으로 처리되는 경우 무상, 유상으로 해당 부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또는 가까운 아가방 매장에 방문하여 상품 수리를 신청합니다. 유상 수리 시 고객상담 시 청구되고, 왕복 물류비와 수리비는 고객부담입니다. 일정 비용 이상의 부품비는 별도 청구됩니다.
관련 내용은 고객상담실(1688-3992)을 이용하세요.
| 구분 | 내용 |
| 부품교환 | 무상, 유상으로 해당 부품 발송 |
| 수리 | 가까운 매장방문 |
4.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을 뽑아보았어요.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공급처가 아가방 앤 컴퍼니 상품의 총 주문금액이 3만 원 이상인 경우 무료 배송이며 3만 원 미만은 2500원의 배송료가 부담됩니다.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까?
상품 설명서 '무이자 할부'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 외에 카드결제시스템에서 개별적으로 진행하는 경우 이니시스결제 홈페이지에서 해당 월의 무이자 할부를 확인할 수 있어요.
입금했는데 아직 입금 전이라고 나오네요.
정상적으로 입금하였다면 쇼핑몰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입금 전으로 나오면 고객센터로 연락 시 확인할 수 있어요.
주문 취소 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취소 신청 가능하며, 발송대기 및 발송완료 후에는 고객상담센터 1:1 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취소 가능합니다. 비회원 고객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