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가방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상담원연결하는 방법

반응형

아가방은 우리나라 영유아 패션용품 시장의 유아동 브랜드입니다.

신생아 의류, 내의, 외출복 등의 상품군을 갖고 있으며

백화점 및 온라인몰에서 쉽게 접할 수 있지요. 아가방 제품 구매 후 고객센터에 문의할 일이 있거나 교환, 환불 절차 등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 아가방 고객센터 전화번호

 

아가방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아요.

 

구분 전화번호
고객센터 1688-3992
오프라인(매장)고객센터 02-527-1430

 

2. 아가방 고객센터 운영시간

 

고객센터 운영시간을 알아야 전화연결을 할 경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구분 운영시간
월~금 10:00~16:00
점심시간 12:30~13:30
휴무 토/일, 공휴일

 

운영시간 외에 문의가 필요한 경우 홈페이지에서 1:1 문의 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아가방 홈페이지 접속
  2. 고객센터 클릭
  3. 1:1 문의 클릭
  4. 로그인 후 문의글 작성

 

3. A/S 신청방법

 

간단한 부품교환으로 처리되는 경우 무상, 유상으로 해당 부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또는 가까운 아가방 매장에 방문하여 상품 수리를 신청합니다. 유상 수리 시 고객상담 시 청구되고, 왕복 물류비와 수리비는 고객부담입니다. 일정 비용 이상의 부품비는 별도 청구됩니다.

관련 내용은 고객상담실(1688-3992)을 이용하세요.

 

구분 내용
부품교환 무상, 유상으로 해당 부품 발송
수리 가까운 매장방문

 

4.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을 뽑아보았어요.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공급처가 아가방 앤 컴퍼니 상품의 총 주문금액이 3만 원 이상인 경우 무료 배송이며 3만 원 미만은 2500원의 배송료가 부담됩니다.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까?

 

상품 설명서 '무이자 할부'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 외에 카드결제시스템에서 개별적으로 진행하는 경우 이니시스결제 홈페이지에서 해당 월의 무이자 할부를 확인할 수 있어요.

 

입금했는데 아직 입금 전이라고 나오네요.

 

정상적으로 입금하였다면 쇼핑몰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입금 전으로 나오면 고객센터로 연락 시 확인할 수 있어요.

 

주문 취소 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취소 신청 가능하며, 발송대기 및 발송완료 후에는 고객상담센터 1:1 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취소 가능합니다. 비회원 고객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