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엠(i.M)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 안내 총정리

반응형

아이엠택시(i.M)는 우리나라에서 운영하는 택시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차량 호출 서비스 중 불편사항이나 환불, 기사, 평가, 예약 변경을 위해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글에서는 아이엠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팁, 운영시간, 그리고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까지 정리했습니다.

 

 

아이. 엠(i.M) 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 안내 총정리

 

예약 취소 수수료 부과표

 

취소시기 취소수수료 최대금액
배차완료 이전 취소수수료 없음 없음
배차완료 후 10분 이내 취소
배차완료 후 10분 이후 취소시, 아래의 수수료 차등 부과
출발 24시간~12시간 전 운행요금의 10% 최대 5,000원
출발 12시간~2시간 전 운행요금의 20% 최대 10,000원
출발 2시간~1시간 전 운행요금의 50% 최대 15,000원
출발 1시간 미만 운행요금의 80% 최대 20,000원
출발 시간 5분 초과~고객 노쇼 운행요금의 100% 최대 30,000원

 

- 취소 수수료는 별도 결제되며, 예약 시 사전 결제된 요금은 환불됩니다.

 

아이엠(i.M) 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1184

(통화요금 발생되며, 유선/모바일 모두 가능)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6시

 

기타 상담원 문의 방법

 

앱 > 고객지원 > 1:1 문의하기 

 

또는

 

앱 > 고객지원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Q. 택시에 물건을 두고 내린 경우

 

분실물 발생 시 앱 > 메뉴 > 고객지원 > 1:1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의 시 이용일시와 차량번호 확인 시 빠른 확인 가능합니다.

 

Q. 쿠폰 사용 방법

 

종이 쿠폰: 앱 하단 > 쿠폰함 > 쿠폰 번호 등록

쿠폰 사용: 호출 전 결제수단 페이지 > 쿠폰 > 적용 가능 쿠폰 선택 > 적용하기 > 예상 금액 확인 후 호출

 

  1. 쿠폰은 차량 호출 시 직접 선택 후 적용 가능함
  2. 결제 및 탑승 완료된 건에 대해서는 적용 불가
  3. 할인 금액보다 운행 요금이 적은 경우 차액 환불 불가
  4. 쿠폰마다 사용 기간 상이, 사용 기간 만료 시 자동 소멸
  5.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 사용 불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