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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엠택시(i.M)는 우리나라에서 운영하는 택시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차량 호출 서비스 중 불편사항이나 환불, 기사, 평가, 예약 변경을 위해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글에서는 아이엠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 팁, 운영시간, 그리고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까지 정리했습니다.
아이. 엠(i.M) 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 안내 총정리
예약 취소 수수료 부과표
취소시기 | 취소수수료 | 최대금액 |
배차완료 이전 | 취소수수료 없음 | 없음 |
배차완료 후 10분 이내 취소 | ||
배차완료 후 10분 이후 취소시, 아래의 수수료 차등 부과 | ||
출발 24시간~12시간 전 | 운행요금의 10% | 최대 5,000원 |
출발 12시간~2시간 전 | 운행요금의 20% | 최대 10,000원 |
출발 2시간~1시간 전 | 운행요금의 50% | 최대 15,000원 |
출발 1시간 미만 | 운행요금의 80% | 최대 20,000원 |
출발 시간 5분 초과~고객 노쇼 | 운행요금의 100% | 최대 30,000원 |
- 취소 수수료는 별도 결제되며, 예약 시 사전 결제된 요금은 환불됩니다.
아이엠(i.M) 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1184
(통화요금 발생되며, 유선/모바일 모두 가능)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6시
기타 상담원 문의 방법
앱 > 고객지원 > 1:1 문의하기
또는
앱 > 고객지원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Q. 택시에 물건을 두고 내린 경우
분실물 발생 시 앱 > 메뉴 > 고객지원 > 1:1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의 시 이용일시와 차량번호 확인 시 빠른 확인 가능합니다.
Q. 쿠폰 사용 방법
종이 쿠폰: 앱 하단 > 쿠폰함 > 쿠폰 번호 등록
쿠폰 사용: 호출 전 결제수단 페이지 > 쿠폰 > 적용 가능 쿠폰 선택 > 적용하기 > 예상 금액 확인 후 호출
- 쿠폰은 차량 호출 시 직접 선택 후 적용 가능함
- 결제 및 탑승 완료된 건에 대해서는 적용 불가
- 할인 금액보다 운행 요금이 적은 경우 차액 환불 불가
- 쿠폰마다 사용 기간 상이, 사용 기간 만료 시 자동 소멸
-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 사용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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