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 완벽 가이드 2026년 상담 연결 해결방법 총정리

2025. 11. 22. 22:43카테고리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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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지 유플러스 티브이 고객센터, 필요한 정보를 정리해 드립니다.

 

유플러스 티브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안내

 

  전화번호 이용시간
대표 전화번호 101 (무료)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2:00
가입/일반 문의 1544-0001(유료) 평일 09:00 ~ 18:00
장애문의 1544-8585(무료) 24시간 운영

 

유플러스 티브이 고장, 장애 문의, 일반 문의 등 모든 업무에 대한 상담을 할 수 있어요. U+ tv 가입을 고민하고 있다면, 혜택 그리고 경로를 알려드릴게요, 3번에서 확인해 보세요.

 

1. 유플러스 티브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방법

 

  전화번호 이용시간
대표 전화번호 101 (무료)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2:00
가입/일반 문의 1544-0001(유료) 평일 09:00 ~ 18:00
장애문의  1544-8585(무료) 24시간 운영

 

유플러스 티브이, 인터넷 등 장애 문의는 24시간 연결할 수 있어요. '눈으로 보는 ARS'를 이용하면 음성을 다 듣지 않고도 빠르게 넘어갈 수 있어요.

 

출처-보이는ARS메뉴,엘지유플러스

 

  눈으로 보는 ARS 메뉴
1 요금과 납부 1) 청구요금
2) 실시간 요금
3) 요금 바로 납부
4) 요금 납부방법 변경
5) 청구서 재발행
6) 청구서 받는 방법 변경
7) 납부확인서 신청
2 가입정보 1) 나의 요금제
2) 휴대폰 할부와 선택약정
3)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
4) 결합할인
5) 가입 확인
6) 매장 찾기
3 사용현황 1) 실시간 사용량
2) 데이터 선물과 충전
4 휴대폰 결제 1) 휴대폰 결제 설정
2) 휴대폰 결제 이용내역
3) 휴대폰 선결제
5 해외로밍 1) 로밍 신청
2) 로밍 부가서비스
3) 로밍 실시간 조회
4) 로밍 이용내역
6 정지 분실 통화품질 1) 일시정지 신청 해제
2) 분실정지 신청 해제
3) 통화품질 문의
타 채널 이동 음성 ARS 이동
홈 고객센터 이동

 

1. 요금과 납부부터 6. 정지 분실 통화품질까지 상담 연결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ARS 단축 번호를 이용해 보세요.

 

Q. 엘지유플러스고객센터 이용 시 상담원 연결이 빠르게 되는 시간대가 있나요?

A. 네, 오전 10시 이전이나 오후 4시 이후가 상담원이 빠르게 연결되는 시간입니다. 점심시간은 혼잡하여 피하여 전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자주 묻는 질문 & 고객센터 문의 전 확인사항

 

1) 화면 문제

 

  • 유플러스 티브이 화면이 나오지 않는 경우
  • 유플러스 티브이를 켜면 모자이크 화면이 나오는 경우

 

유플러스 티브이와 연결된 셋톱박스, 와이파이 공유기, 모뎀 이 세 가지를 모두 뽑고 다시 연결해 보세요. 그래도 티브이가 나오지 않으면 초기화 후 다시 이용하면 정상 작동하는 경우가 많아요!

 

2) 부가서비스 추가 요금

 

  • 다양한 OTT를 시청하고 싶은데 추가 요금이 궁금한 경우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티빙 왓챠 웨이브
UHD4 O O O O O O
사운드바 블랙 O O O O O O

 

왓챠, 웨이브, 티브이 등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설치할 수 있어요. 월 정액 부가서비스나 U+ tv 설치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해요.

 

3) 채널 문제

 

  • 유플러스 티브이 채널이 일부만 나오는 경우

만약 요금제를 변경했다면, 일부 채널이 빠졌을 수도 있습니다. 그게 아니면 티브이 앱에서 해결할 수 있어요.

 

일반 티비 기준

 

  • 리모컨 [메뉴] 확인 > 채널 > 자동채널 > 시작 > 4~5분 후 완료 

자동채널 설정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계속해서 발생하면 고객센터에 꼭 문의하세요.

 

3. 유플러스 티브이 고객센터, 상담 업무 및 처리 방법

 

1) 주요 업무

 

항목 내용
티비 서비스 고장 신고 리모컨, 화면 오류 등 A/S 접수 가능
셋톱박스 교체 고장, 노후 시 무상 교체 또는 유료 수리
해지 및 재약정 해지 전 요금 할인 제안 받을 수 있음
약정 확인과 변경 위약금, 약정 기간 모두 안내
방문 A/S 예약 상담원 통해 기사 배정 가능

 

2) 고객센터 문의가 필요한 경우

 

모바일 앱에서 아래 업무는 불가능하거나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후 이용할 수 있어요.

 

  • 고장 접수 후 기사 방문 일정 변경
  • 셋톱박스 직접 교체 요청
  • 재약정 할인 안내
  • 해지 신청

3) 가입을 고민하고 있다면?

 

아래 세 곳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어요.

 

  • 고객센터 본사
  • 오프라인 판매점
  • 온라인 대리점

각각 장단점은 아래와 같아요.

 

  고객센터 본사 오프라인 판매점 온라인 대리점
장점 - 안전한 가입 가능 - 직접 방문하여 대면 상담 가능 - 비대면 가입, 상담 진행
- 적은 운영비로 최대 혜택 지급 가능하며 현금으로 사은품을 지급하는 곳도 있음
단점 - 정책상 현금 지급 불가
- 가장 적은 가입 사은품
- 인건비, 임대료 등 운영비 지출로 고객에게 돌려줄 혜택이 적음 - 가입 후 관리까지 책임지고 지원하는 신뢰 가능한 업체를 선택하면, 제공 간으한 최대 혜택과 함께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음
지금 사은품 평균 10~20만 원 상품권 평균 10~20만 원 상품권 현금 최대 48만 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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