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기사님 전화번호 조회방법

반응형

요즘 택시 호출앱은 거의 대부분 카카오택시를 이용하다. 편리한데, 가끔 불편한 상황이 생길 수도 있다. 예를 들어, 택시 호출은 됐는데 기사님과 연락이 안 될 때, 물건을 두고 내렸을 때, 요금 문제나 경로 오류가 생겼을 때 이럴 땐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나 기사님 연락처 확인 방법이 필요하다. 하지만 급할 때 검색해도 방법이 안 나올 때가 있다.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기사님 연락방법, 분실물 찾는 방법까지 알아보려고 한다.

 

목차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이용방법

카카오택시 분실물 찾는 방법

각종 이용 기간 안내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99-9400

 

문의 방법은 아래와 같다.

 

1599-9400로 전화를 건다.

 택시 1번을 누른다.

택시 1번을 한 번 더 입력한다.

상담원 연결이 되면 문의하기

 

이용시간: 365일 24시간


 

전화 연결이 잘 되지 않는 경우에는 '카카오택시 앱'을 이용하는 것도 좋다. 안드로이드, iOS, 갤럭시, 아이폰, 아이패드 등등 이용방법은 모두 동일하다.

 

카카오택시 앱 실행 - 하단 '내 정보' 클릭 - 고객센터 - 서비스 문의 클릭

 

카카오택시 분실물 찾는 방법

 

카카오택시 앱 실행

하단 내 정보 클릭

고객센터

서비스 문의 클릭

 

이 경로를 이용하면 카카오톡 채팅으로 연결이 된다.

 

하단에 택시 분실물 클릭 시 소지품을 찾을 수 있는 경로를 안내받을 수 있다.

 

 

 

'이용 기록'으로 확인 누르면 최근 탑승 내역 확인 및 차량 번화 확인 그리고 기사님에게 연락을 할 수 있다.

 

단, 3일 이내 탑승 이력에 대해서만 전화 연결이 가능하다. 차량 번호 조회는 7일까지 가능하다. 7일이 넘은 경우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 상담원 연결 후 이용할 수 있다.

 

이용 기간 안내

 

구분 기간안내
전화 연결 가능 기간 3일 이내
탑승 이력 조회 가능 7일 이내

 

이 방법만 알면 카카오택시를 이용하다가 생기는 결제 오류, 배차 취소 등 문의가 필요한 사항이 생겼을 때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카카오 티 앱 안에서도 해결할 수 있어 고객센터에 전화하지 않아도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