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2011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새문안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이용방법과 상담원연결 바로하는 방법 그리고 이용시간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상담원연결을 위해 긴 시간을 걸려 이용을 해야하는데 이 포스팅에서 알려드린 방법대로 하시면 조금더 빨리 상담원과 연결을 할수 있습니다. 상담원연결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가 있으니 본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이용시간 바로가기
KB국민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려면 먼저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KB국민카드를 입력하고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됩니다. 또는 아래 URL을 통해 접속하는 방법도 있으니 편한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이용시간 바로가기
KB국민카드 고객센터는 다음처럼 자주하는 질문, 도난분실 신고, 보상신청, 철회항변, 이메일상담이 있습니다.
ARS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는데 대표번호 1588-1688으로 전화를 하면 고객센터 이용을 할수 있습니다. 빠른 상담원 연결을 위한 ARS코드를 알려드립니다.
각 번호마다 이용서비스가 적혀있습니다. ARS는 24시간 이용할수 있으며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입니다.
자세히 보고싶은분은 아래 더보기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ARS고객센터 이용방법외에도 홈페이지에는 1. 카드이용 (결제예정금액, 이용대금명세서, 이용내역 매출전표, 카드이용실적 혜택, 이용한도, 가족카드) 2. 대금결제 (카드대금결제, 분할납부 할부관리, 결제내역) 3. 저보관리 (내정보관리, 소유카드관리, 결제일 계좌관리, 혜택정보 수신동의) 4. 금융정보 (신용카드소득공제, 캌드금융거래확인서, 채무확인서) 5. 혜택 6. 금융 7. 카드 8. 서비스 등의 다양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KB국민카드 추천이나 종류를 알고 싶은분들 혹은 나의 생활패턴에 맞는 KB국민카드가 궁금한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도 있습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도 추천해주고 혜택별로 (적립/할인, 여행, 쇼핑, 주유/충전, 통신, 교육, 의료, 음식, 렌탈, 선택형, 공공/정부지원) 원하는 카드를 찾을수도 있습니다.
새로나온 KB국민카드도 추천 순위별로 알려줍니다.
KB국민카드 추천 페이지에서 "선택형"을 선택하면 내가 원하는 대로 카드 혜택을 선택할수 있는데 기본으로 제공되는 혜택이 있고, 여기에 덧붙여서 상세혜택에서 선택할수 있는데 상세혜택 중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게 되어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카드를 발급받을수 있고 본인확인을 위한 휴대폰, 공동인증서 또는 카드인증 중 택1 하여 발급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