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이용시간 바로가기

반응형

 

신한카드는 국내 카드사중 하나입니다. 신한카드 본사는 서울시 중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2002년에 시작하였습니다.

 

 

여기에서는 신한카드 고객센터 이용방법, 상담원연결방법과 이용시간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이용할수 있는 고객센터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이용시간 바로가기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음처럼 첫화면이 나옵니다. 마이, 혜택, 금융, 카드, 서비스, 디지털, Tops Club, 고객센터 메뉴가 있습니다. 가장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탭합니다.

 

 

고객센터 메뉴를 탭하면 다음처럼 채팅상담, 문의접수(이메일로 상담), 상담내역 확인 서비스가 있는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요즘 채팅상담도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그래도 고객센터 상담원연결이 서비스를 신속하게 해결하는데에는 도움이 됩니다.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44-7000입니다. 카드분실신고, 음성인식ARS(단어나 문장으로 서비스 메뉴 이용하는것), 카드신청의 경우,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다르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번호로 전화를 거는것이 서비스 이용을 하는데 더 신속합니다.

 

- 카드분실신고 1544-7000

- 음성인식ARS 1661-7000

- 카드신청 1661-8599

 

그럼 ARS이용을 보다 신속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를 이용하는 경우 다음 2가지 방법으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1) 말로하는 ARS

2) 누르는 ARS

 

말로하는 ARS의 경우 음성인식을 통해 단어나, 문장을 말하면 해당 서비스로 이동하는 서비스입니다. 누르는 ARS의 경우는 우리가 기존에 많이 이용하던 안내멘트에 따라 이용하고자하는 서비스 번호를 누르는것으로 시간이 다소 걸립니다. 따라서 이용하는데 주변 환경에 제약이 없다면 말로 하는 ARS도 추천합니다.

 

 

자주하는 질문을 이용하는것도 문제 해결을 하는데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에 등록된 질문과 해결방법은 검색만으로 문제해결을 할 수 있기에 신속합니다. 검색창에 핵심 키워드를 입력하고 검색하면 키워드와 유사한 질문과 해결방법이 나옵니다. 아래 자주하는 질문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는 url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필요한 분은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밖에도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분들은 아래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입니다.

 

 

신한카드 자주하는 질문 바로가기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