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한국 금융 그룹인 신한금융그룹의 자회사이며 규모가 가장 큰 신용카드 발급사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제휴사와 협력을 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대형 백화점, 음식점, 호텔, 항공사 등과의 제휴를 하여 할인 혜택 또는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신한카드는 다양한 종류의 신용카드를 제공합니다. 체크카드, 선불카드, 신용카드, 프리미엄 신용카 등이 있으며 카드의 혜택과 발급은 아래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핸드폰, PC, 태블릿 등 전자기기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알아보기 단축번호 꿀팁
신한카드를 이용하고 있거나 이용을 위해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됩니다. 고객센터를 이용할 때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결을 하여 상담원과 연결을 할 수 있는데요 이때 대기시간이 길거나 안내 음성멘트를 다 들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단축번호를 알려드리어 쉽고 편리하게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변 지인과도 많은 공유 바랍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 고객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먼저 자주 하는 질문에서 궁금하신 점을 검색하면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1544-7000
카드 분실신고: 1544-7200
금융신청 1588-0303
점자카드 신청 1833-3135
카드신청 1661-8599
할부금융 1544-7100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 시 누르는 ARS 단축번호 이용 시 빠르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
1번 개인회원
1번 이용한도 조회
2번 결제대금 및 입금 관련 문의
1) 결제대금조회
2) 바로결제서비스(이용금액결제)
3) 가상계좌 및 입금확인
4) 이용내역조회
5) 이용대금명세서 및 이메일청구 신청
6) 결제일변경
7) 유가보조금 내역조회
3번 통합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
1) 통합 포인트 조회
2)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
4번 단기카드대출이나 정지카드대출
5번 카드 재발급
6번 체크카드
7번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사용 신청
1) 지속사용신청
2) 카드해지
3) 회원탈퇴
8번 비밀번호 관련 상담
0번 직원연결
<가맹점>
1번 전화승인 신청
1) 가맹점번호로 승인
2) 사업자번호로 승인
2번 세금신고 관련 월별실적 조회 및 FAX 서비스
3번 매출실적 FAX 서비스
4번 입금내역 FAX 서비스
5번 가맹점 가입 여부 및 가맹점 번호 확인
6번 가맹점 대금 지급 및 지급 보류 금액 확인
1) 가맹점 대금 지급 안내
2) 가맹점 대금 지급 보류 금액 확인
7번 승인취소
8번 가맹점 수수료, 가맹점 한도, 종합소득세 신고 관련 자료 제공 서비스
1) 가맹점 수수료 안내
2) 가맹점 한도 안내
3) 종합소득세 신고 관련 자료 제공 서비스
9번 무이자 할부 행사 안내
0번 직원 연결
<법인>
1번 카드사용등록 및 비밀번호 등록
2번 결제대금조회
3번 바로결제
4번 가상계좌안내
5번 입금확인
6번 이용가능한도조회
7번 명세서발송신청
0번 직원연결
말로 하는 ARS의 경우 단어형 또는 문장형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단어형인 경우 금액 관련, 결제대금, 잔액문의, 승인 관련, 명세서 관련, 한도문의, 사용내역, 분실 관련, 승인취소 이런 식으로 말을 하면 되고
문장형은 "결제대금 조회요" "이번달에 결제할 금액 얼마예요?" "이번달 명세서요" "카드분실이요" "카드를 분실했어요" 이런 식으로 말을 하면 됩니다.
말로 하는 ARS 이용 시 알아두면 도움 되는 꿀팁입니다!!!
1. ARS 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고 도중에 말을 해도 인식이 됩니다. 단, 안내 도중에 요구한 내용은 안내 종료 후 인식됩니다.
2. ARS에서 내가 말하는 것을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문장이나 단어로 편하게 말하세요.
3. 주민등록번호 및 비밀번호는 버튼식 ARS와 마찬가지로 눌러야 합니다. 하지만,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전화를 한 경우에는 고객번호를 누르지 않아도 됩니다. 단, 고객님의 휴대폰번호가 신한카드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시내전화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구경하러 가기
신한은행 홈페이지에는 카드 재발급, 카드분실신고, 카드일시 거래정지, 공동인증서, 상담 및 민원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가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