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고객센터 이용시간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반응형

 

한국스탠다드차티드은행은 1929년에 설립되었으며 2005년에는 영국 스탠다드차티드은행에 인수되었다. 1929년에는 조선저축은행으로 시작했다가 21년후인 1950년 한국저축은행으로 변경되었고 1958년 제일은행으로 변경되었다가 2005년에 SC제일은행으로 변경되었다. 현재 본사는 종로구 종로에 위치하고 있다.

 

한국스탠다드차티드은행 고객센터 이용방법, 상담원연결 그리고 이용시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한국스탠다드차티드은행 고객센터 이용시간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1. 한국스탠다드차티드은행 홈페이지에 먼저 접속한다. 

 

 

2. 검색후 나오는 주소로 접속한다. https://www.standardchartered.co.kr

 

 

3. 홈페이지 상단에 보면 고객센터가 있다. 우측 상단에 있으며 이곳을 클릭한다.

 

 

4. 고객센터 종류에는 Email  상담, 채팅 상담, 바로상담, FAQ, 금리인하요구권 상담이 있습니다.

 

- 바로상담 :  바로 상담은 고객명, 연락처, 상담구분, 메모를 입력하고 제출하면, 상담원에게 전달되어 상담원이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거는 서비스입니다.

 

바로상담 전화요청 서비스

 

상담원 연결을 통한 ARS 상담 서비스도 있습니다. 우리에게 가장 친숙한 상담 방법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상담원 전화연결 번호는 1588-1599입니다. 은행 휴무일은 운영을 하지 않으며, 분실신고의 경우 365일 24시간 전화상담이 가능합니다.

 

한국스탠다드차티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상담원연결시 가장 단점으로 꼽히는건 상담원 연결이나 원하는 서비스 이용까지 모든 안내 멘트를 들어야지 서비스에 해당하는 번호를 누르고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아래 상담원 담당업무별 코드를 입력하면 담당 상담사와 즉시 연결이 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이 밖에도 프리미엄고객상담센터나, 어르신고객전용상담전화, 해외이용전화 번호도 있습니다. 

 

1. 프리미엄고객상담센터 1577-1599

2. 어르신고객전용상담전화 02-2146-6688

3. 해외이용전화 82-2-730-5442

 

 

아울러 스탠다드차티드은행 전국 영업점, 365자동화 코너, PB 취급점, 대여금고, 야간금고, 신세계/이마트 제휴점에 대한 정보도 주소 지점코드 또는 지하철역 또는 지도 검색으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안내한 메뉴 외에도 오픈뱅킹, 계좌조회, 계좌이동서비스, 모바일뱅킹, 법원환급금조회, 계좌통합관리서비스, 보관서비스(어음 및 수표), 인터넷뱅킹, 인터넷증명서 발급확인, SMS통지 서비스, 증권계좌 개설서비스, 찾아가는 뱅킹, 지급보증서 조회, e-mail 통지 서비스, 텔레뱅킹, 상품권 판매 서비스, 금융계산기, 프라이어리티뱅킹, 인터넷 증명서 발급, 조회회원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으니 필요하신분은 한국스탠다드차티드 홈페이지에서 많은 이용 바랍니다. 하단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주소도 첨부하였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스탠다드차티드은행 전경

 

한국스탠다드차티드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